일간베스트 역대급 저격. 교황이 쓸모없어진 김영오 .FEAT 세월호

일간 베스트 2015. 10. 28. 21:46



 

 

 

어제 새벽에 김영오사진 구글링하다가 갑자기 눈에 들어오는 사진이 한장있었어 

 

 

 

 

 

바로 이사진 

 

반지 보이냐? 

 

왼손 네번쨰손가락에 낀 반지 

 

유민이엄마랑은 이혼을 했는데 왠반지??

 

그래서 유민아빠 왼손을또 몇장 확인해봤다

 

 


 

엥?? 딸이오니깐 반지가없어졌네? 

 

숨겨둔 애인이라도 있는건가 ???? 

 

첨엔 이렇게 생각하다가 

 

날짜별로 사진을 찾아보기로했다.. 

 

씨발 개노가다였음 ㅠㅠㅠ 

 

 

 

 

 

 

 

 

 

단식 4일차

 

호옹이? 반지가없네?

 

 

 

10일차

 

없다 

 

 

 

 

19일차 

 

없다

 

 

 

21일차 

 

없다

 

 

 

22일차 

 

역시없다

 

 

 


27일차 

 

없네/??????????????

 

 

 

 

30일차 

 

유나왔을때다 없다

 

 

 

 

 

 

 

 

31일차

 

없고! 

 

 

 

 

 

 

 

 

 


32일차 오후사진

 

없다

 

 

 

 

 

 

 

 

32일 저녁

 

있다!!!!!!!!!!!!!!!!!!! 32일차 오후까지는 없었던 반지가 갑자기생겼다

 

왜??????????? 

 

저 사진은 프란치스코 교황에게 편지쓰는 장면이다. 

 

날짜로따지면 8월14일인셈 

 

프란치스코 만난날은 8월 16일

 

 

 

 

 

 

그런데 알고보니이반지는 ㅠㅠㅠㅠㅠ 

 

  

 

뒤에 사진보면 알겠지만 

 

목주반지라는 거란다 

 

천주교신자들이 끼는반지

 

교황이오기 2일전부터 준비했음

 

 

 

자 그럼 그뒤로도 살펴보자

 

 

 

 

 

 

33일차

 

ㅊ있고

 

 

 

 

 

 

35일차 

 

있고

 

 

 

 

 

 

 

36일차 

 

레이니즘!할때 있고

 

 

 

 

 

 

 

37일차

 

있다! 

 

 

 

 

 

 

 

 

40일차 (8월 22일)

 

이때 실신해서 병원에 실려갈때도 있음

 

 

 

 

 

 

 

 

 

 

8월 23일

 

유나병문안와서 감정팔이할때 반지가있다

 

 

 

 

 

 

 

 

 

8월 26일

 

있다

 

 

 

 

8월 28일 

 

있다

 

 

 

 

9월 4일 

 

있네

 

 

 

 

 

 

 

 

 

그. 런. 데. ??????????????????????


9월 5일

 

 

 

캬ㅑㅑㅑㅑ이제 교황떡밥식어서그런지

 

반지빼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월 8일 

 

간만에 광화문 나온날 역시없다

 

 

 

 

 

 

 

 

 

 

9월 13일 

 

없다

 

 

 

 

 

 

 

 

 

9월 17일 (최근)

 

없다!@!!@@ 

 

 

 

 

캬ㅑㅑㅑㅑㅑㅑㅑ 

 

교황가고나니깐 반지빼버리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